대한민국 최고의 P2P 플랫폼
실제 운영되는 P2P 기업과 꾸준한 시스템 개선 으로
최고의 솔루션을 완성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P2P 플랫폼
체계화된 방식으로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최상의 사이트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애 발생시 대처
운영 및 유지보수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긴급사태로 인한 장애시
신속한 복구지원으로, 시스템 장애시간을 최소화 하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비상대비 장애복구
    모의 시나오리오 확보
    장애 유형별 시나리오 확보

    고객사 협의/검토/승인

    장애 복구 업무 담당자 별 시나리오 숙지
    장애 복구 시 모의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수행

    시뮬레이션은 모든 담당자 참여하여 수행

    시뮬레이션 결과에 따른 시나리오 수정/보완

  • 비상사태에 대비한
    유기적 협조체계 구성
    비상사태 발생시 1차 대응 지원
    현장관리자 중심의 비상 조직 구성 (비상주 지원 가동)
    주기적 비상연락망 확인 및 지원인력 점검
    전문협력사의 업무지원을 위한 인력Pool 점검
  • 정기/수시 점검시
    장애발생 가능요인 제거
    장비 점검 및 운영 대상 시스템 이상유무 정밀점검

    업무시스템 유형별 점검을 위한 체크포인트

    체크포인트에 대한 고객사 검토/승인

    정밀점검에 대한 보고서 작성

    정밀점검 보고서(분기별 1회)

    정밀점검 내역 및 장애요인 별 장애 가능성

    가능성에 대한 대처 방안

장애발생시 긴급지원
문정현 대리
Direct : 070-0000-0000
Email : testtest@naver.com